엔씨) 팬들한테 미안해 해라..니가 박박 갈아쓰는 선수들한테 미안해하라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4032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8 니가 기회주는 선수한테 왜 미안해 하는건데그 선수 쓰느라 기회 받을 수 있는 선수 패스하는걸 미안해 하라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