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라자 안 썼음 하는데 진짜 우리팀 지금 타자 상황을 생각하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831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0 라자가 너무 필요하네... 어쩌냐 진짜 ㅋㅋㅋㅋㅋ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