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아니 우리가 3루수가 없어서 울면서 써야될상황도아닌데 왜 써야되는지를 모르겠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8289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0 그러면 호철아 잘좀해봐라ㅠㅠ하겠는데 3루자원 너무많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