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그래서 9위? 쩔수지 최대어 뽑자~ 가 안되는게 이런거 때문임
9위면 무시받지않을까 싶던게 내 피해망상이 아니라 찐으로 선수들이 무시받는다고 느끼고 힘들어하니까...ㅠㅠ 어제 그 상대팀 인터뷰만 봐도 무시하잖아...
선수들이 신경을 왜안씀? 못하는거와 별개로 그런거 누구보다 기분나빠하는게 선수들임
9위면 무시받지않을까 싶던게 내 피해망상이 아니라 찐으로 선수들이 무시받는다고 느끼고 힘들어하니까...ㅠㅠ 어제 그 상대팀 인터뷰만 봐도 무시하잖아...
선수들이 신경을 왜안씀? 못하는거와 별개로 그런거 누구보다 기분나빠하는게 선수들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