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잘던졌는데ㅠㅠㅠㅠㅠ 1점만 더 내주지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생각해보니까 유영웅 3전뱅 같이 쓰는거 타격 올리는 것도 아니네
- 01:16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양심 없어서 승민이도 걍 순이 행동 해주면 좋겟다
- 01:16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난 순이가 장타잘치는게 신기함
- 01:16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나 지금 잠을 못자겠어, 도파민이 안빠져 자티비 계속 욕했지만.. 요며칠 어라라 하는데 지금 올려주면 보고자고싶을정도
- 01:16
- 조회 9
- 잡담
-
- 구자욱이랑 구자철이랑 친척이야?
- 01:16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근데 감독이 원하는 투수만 있으면
- 01:14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구자욱이 살아나야 감독이 덜 나대는데
- 01:14
- 조회 28
- 잡담
-
- 엘지) 내일 올라올 덕아웃 직캠에 콜라보 응원가에 대한 주헌이 반응 있겠지 (♧ ˃̵ጥ˂̵ )( ˃̵ጥ˂̵ ☆)
- 01:14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오늘 승리직후🎉 올러 카스트로 나성범 변우혁 성영탁 인터뷰 (6.23)
- 01:14
- 조회 26
- 스퀘어
-
- 한화) 아 이거 야구 입덕하기전에 봤었는데 원석이엿구나
- 01:14
- 조회 44
- 잡담
-
- 기아) 인성의 대졸만 뽑던 시절 기억나냐
- 01:14
- 조회 42
- 잡담
-
- 삼성) ㅇㅇㄱ 나 지금 밥먹을까 말까
- 01:14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감독운용에 대한 실망감을 이렇게 빨리 다시 느낄 줄이야
- 01:13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F라이온즈....
- 01:13
- 조회 25
- 잡담
-
- 기아) 동하와 한몸이랑 재승이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- 01:13
- 조회 41
- 잡담
-
- 삼성) 감독이 바라는 투수면
- 01:13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순이 키 180인거 실감 잘 안 남
- 01:12
- 조회 49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집가는데 구단차가 나가더라고 나 포함 주변 휀걸들 다 에휴...내일은 이기자..!!하면서 손 흔들면서 인사함
- 01:12
- 조회 39
- 잡담
-
- 삼성) 올해 창섭이가 선발로 자리 잡아도 박진만이 키운거라고 할텐데
- 01:11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그러고보니 위니 흰톤이라 다행이야
- 01:11
- 조회 3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