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반수비는 진짜 집중력 실환가 싶었고 빠따들은 그래도 볼넷이랑 출루 많이 해줬는데 결국 마지막에 한방이 다 부족해서 점수 못낸게 아쉽다 이길 수 있었는데 진짜 ㅠㅠ 낼은 이기자..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