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작년 자기 좋을 때 폼 갖다놓고 붕붕 거리더라도 그 폼에 맞춰서 돌려야지 친다!! 친다!! 하고 퍼올리기만 하니까 아무것도 안되는거지.. 지금 폼은 ㄹㅇ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