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난 진짜 주전 안빼는게 이해 안가는게 점수차 좁히지도 못하는데 꾸역꾸역 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598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2 1회 2점 내고 단 1점도 못따라가고 투수쪽은 이미 경기 포기했는데 뭘 바라는거임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