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나 : 오늘인가(♧›´-`‹)(›´-`‹☆) / 주영 : 아닌데요? 히히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5838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50 주영아 고맙다 (♧ᵕ̩̩ㅅᵕ̩̩ )(☆ᵕ̩̩ㅅᵕ̩̩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