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자욱이 상대 투수 상대로 13타수 2안타고 좌투였으니까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578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96 헌곤 대타도 뭐 못 해볼 카드는 아니였다고 생각함..근데 김헌곤도 5타수 1안타긴 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