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엔씨) 그리고 빵 오늘 집안일있어서 경기 빠질뻔한거 지타 먹인거 같은데 그럴꺼면 수납하다가 대타로 쓰던지
20 0
2026.06.23 21:28
20 0

이도저도 아닌거 존나 싫음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더마비x더쿠💚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! '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' 체험단 모집📢 419 06.19 60,753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977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6,80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2813 잡담 kt) 왐마 MMA 조합이네 22:47 0
15202812 잡담 논리적인 사람이 총을 쏘면? 22:47 5
15202811 잡담 기아) 애비듀스라는 말이 왜이렇게 웃기냐ㅋㅋㅋㅋㅋㅋ 22:47 3
15202810 잡담 kt) 오늘 인산이 대타로 나와서 안타친것도 좋았어 ദ്ദി⑉¯▾¯⑉ ) 22:47 1
15202809 잡담 한화) 거르고 시환이 뭔가 그래도 이글스 4번타자였는데 22:46 14
15202808 잡담 SSG) 정이가 은퇴시즌 말 안할거라했지만 뭔가 나도 너도 걔도 저절로 느끼게 될거같은.. 22:46 11
15202807 잡담 롯데) 사직은 임시구장이다 사직은 임시구장이다 22:46 14
15202806 잡담 SSG) 이게 차라리 광현이처럼 수술해서 돌아오거나 재활해서 돌아오는거면 모르겠는데 정이처럼 저렇게 이유를 모르겠는거면 진짜 나같아도 암담할거 같음... 22:46 6
15202805 잡담 기아) 나성범이 잘해서 진짜 너무 좋다ㅜㅜ 22:46 9
15202804 잡담 두산) 지타자리가 비어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22:46 25
15202803 잡담 엔씨) 감독이 혈막인게 맞음 ㅋㅋㅋㅋ 특히나 타격사이클 전체적으로 내려갈땐 진짜 잘보임 22:46 11
15202802 잡담 삼성) 선발승 챙겼으면 팀 승리가 더 많았겠지 22:46 27
15202801 잡담 삼성) 선발승 챙겨주라는 게 왜 문제임? 선발승은 팀 승리를 같이 챙기는건데???? 1 22:46 19
15202800 잡담 삼성) 아 빠따 저점인거 알겠는데 그걸 어케 쬐매라도 포장해줄 머리가 없는 감독이 22:46 10
15202799 잡담 엘지) 아놔 식식아 22:46 35
15202798 잡담 롯데) 엊그제 세웅이 유니폼 마킹햇는데 오늘 개잘햇네 22:46 17
15202797 잡담 kt) 위기 잘 넘겼다 "투구 밸런스 점차 나아져" KT 2위 수성 이끈 고영표 투구 [MD수원] 22:46 15
15202796 잡담 삼성) 5월에 팀 많이 이기고 잘할때도 선발들 승수 못챙겨서 말나오는거지 22:46 23
15202795 잡담 한화) 라자 스탯티즈 WAR 리그 1위 2 22:46 54
15202794 잡담 엘지) 식식이의 살발한 흉통이 선발용 흉통이었다니 1 22:46 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