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두 더위먹었나 요새 왜저럼 이해안되는 경기운용이 왜 계속 갱신되는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근데 호영이 외야 처음 볼때는 영원히 수납해야된다 생각했는데
- 00:23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우리 작년 이맘때쯤 타율 처참했다
- 00:23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이미 지나간 경기지만.... 이런 경기일수록 너무 아쉬울뿐임 ㅠㅠ
- 00:23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2동희온거 ㅈㄴ 큰거같음
- 00:23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아니 난 김택연을 무조건 상위타순에서 중타쪽에 내는이유를 모르겠음
- 00:23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그리고 제발 머장 좀 제대로 쓰면좋겠음
- 00:23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세웅이 홈런 맞고 아카 바로 잡는거 보고 오늘 이닝 많이 먹겠다고 생각했음
- 00:23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태연이 손은 진짜 걱정되긴 함.....
- 00:23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나는 사실 올해 퐈 산다면 외야가 괜찮다봐서 김민석 장기적 1루 괜찮다봄
- 00:22
- 조회 35
- 잡담
-
- 미친 집에 러브버그 2마리있어 미친
- 00:22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끝내기 친 날 저런 인터뷰 보니까 뽕찬다
- 00:22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글구 좀 점수차 나면 민재 교체도 해주고 해야하는데
- 00:22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난 김민석 다른 거보다도 득점권 상황에서 대처가 너무 좋아서 썼음 하는 거
- 00:22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내년 비시즌은 승민민석 둘다 1루도 같이 준비하면 어떨까 싶긴해
- 00:22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오늘 불펜 준비가 빠르긴하더라
- 00:22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결국 실책 나와서 팀도 손해고
- 00:22
- 조회 19
- 잡담
-
- 기아) 수도권이랑 광주 견제구호 억양 다르대서 찾아보니까 진짜잖아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- 00:22
- 조회 64
- 잡담
-
- 롯데) 내일은 스타팅에 호엥이 보고 싶다 그럼 레둥이나 민재 둘 중 한 명은 무조건 체력 세이브 된단 소리잖아ㅜㅜㅜㅜㅠ
- 00:22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실책이야 어찌 지나간다지만 만약에 수비하다 또 다쳤어봐
- 00:22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본혁이 3루 안 던진 거 사과했나보네
- 00:22
- 조회 5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