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이정도로 못하면 서호철 잘못이 아니라 얘를 쓰는 감독 잘못임 무조건
무명의 더쿠
|
06-23 |
조회 수 87
뭐 가끔 못해야 선수한테 뭐라하지
부상 후 일찍 올려서 못한지 오래됐고 얘 때문에 못 이기는 날 많은데
그럼 얘 안 쓰면 너 짤린다 협박 받은거 아닌 이상 안 써야 맞음
현실은 다른 선수들 한 번 실책해도 바로 문책성 교체하는데 얘만 풀로 경기 뛰지만,,ㅋ
뭐 가끔 못해야 선수한테 뭐라하지
부상 후 일찍 올려서 못한지 오래됐고 얘 때문에 못 이기는 날 많은데
그럼 얘 안 쓰면 너 짤린다 협박 받은거 아닌 이상 안 써야 맞음
현실은 다른 선수들 한 번 실책해도 바로 문책성 교체하는데 얘만 풀로 경기 뛰지만,,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