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 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아까부터 누구는 못해도 3루 무혈입성하고 누구는 포지션 때문에 샤브샤브하고 < 이런 글 대충 무슨 의민줄 알면서 꼭 시비 털고 가는 애 있음
- 22:47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팀선발 평균이닝 최민석-벤자민-곽빈-잭로그-최승용 순
- 22:47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근데 이지영 왜 안 올리지?
- 22:47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2점 내고 이겨달라는건 선발이 6이닝 던졌을 때 겨우 될랑말랑
- 22:47
- 조회 5
- 잡담
-
- 엔씨) 제일 슬픈건 팬들도 조금씩 호준적 마인드에 익숙해져간다는거임
- 22:47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해영이 상무입대전에 올스타 보내주고싶다
- 22:47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7일간 합친점수 14점.....
- 22:47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지니까 억플인듯
- 22:47
- 조회 24
- 잡담
-
- SSG) 지금 상태의 형우는 솔직히 범수나 이졍이나 민식이를 써보는게 나을 수도 있어보임
- 22:47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근데 먼캡하고 이렇게 경기가 잘 풀리면 그냥 먼캡이 답이었을수도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22:47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이게 국대 외야수야 ∧( ๑॔˃̶Θ ˂̶๑॓)◞♡
- 22:47
- 조회 30
- 잡담
-
- kt) 왐마 MMA 조합이네
- 22:47
- 조회 13
- 잡담
-
- 논리적인 사람이 총을 쏘면?
- 22:47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애비듀스라는 말이 왜이렇게 웃기냐ㅋㅋㅋㅋㅋㅋ
- 22:47
- 조회 17
- 잡담
-
- kt) 오늘 인산이 대타로 나와서 안타친것도 좋았어 ദ്ദി⑉¯▾¯⑉ )
- 22:47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거르고 시환이 뭔가 그래도 이글스 4번타자였는데
- 22:46
- 조회 31
- 잡담
-
- SSG) 정이가 은퇴시즌 말 안할거라했지만 뭔가 나도 너도 걔도 저절로 느끼게 될거같은..
- 22:46
- 조회 31
- 잡담
-
- 롯데) 사직은 임시구장이다 사직은 임시구장이다
- 22:46
- 조회 34
- 잡담
-
- SSG) 이게 차라리 광현이처럼 수술해서 돌아오거나 재활해서 돌아오는거면 모르겠는데 정이처럼 저렇게 이유를 모르겠는거면 진짜 나같아도 암담할거 같음...
- 22:46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나성범이 잘해서 진짜 너무 좋다ㅜㅜ
- 22:46
- 조회 1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