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무ㅛㅓ웠우 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근데 먼캡하고 이렇게 경기가 잘 풀리면 그냥 먼캡이 답이었을수도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22:47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이게 국대 외야수야 ∧( ๑॔˃̶Θ ˂̶๑॓)◞♡
- 22:47
- 조회 7
- 잡담
-
- kt) 왐마 MMA 조합이네
- 22:47
- 조회 7
- 잡담
-
- 논리적인 사람이 총을 쏘면?
- 22:47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애비듀스라는 말이 왜이렇게 웃기냐ㅋㅋㅋㅋㅋㅋ
- 22:47
- 조회 12
- 잡담
-
- kt) 오늘 인산이 대타로 나와서 안타친것도 좋았어 ദ്ദി⑉¯▾¯⑉ )
- 22:47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거르고 시환이 뭔가 그래도 이글스 4번타자였는데
- 22:46
- 조회 20
- 잡담
-
- SSG) 정이가 은퇴시즌 말 안할거라했지만 뭔가 나도 너도 걔도 저절로 느끼게 될거같은..
- 22:46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사직은 임시구장이다 사직은 임시구장이다
- 22:46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이게 차라리 광현이처럼 수술해서 돌아오거나 재활해서 돌아오는거면 모르겠는데 정이처럼 저렇게 이유를 모르겠는거면 진짜 나같아도 암담할거 같음...
- 22:46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나성범이 잘해서 진짜 너무 좋다ㅜㅜ
- 22:46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지타자리가 비어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나
- 22:46
- 조회 31
- 잡담
-
- 엔씨) 감독이 혈막인게 맞음 ㅋㅋㅋㅋ 특히나 타격사이클 전체적으로 내려갈땐 진짜 잘보임
- 22:46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챙겼으면 팀 승리가 더 많았겠지
- 22:46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챙겨주라는 게 왜 문제임? 선발승은 팀 승리를 같이 챙기는건데????
- 22:46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아 빠따 저점인거 알겠는데 그걸 어케 쬐매라도 포장해줄 머리가 없는 감독이
- 22:46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아놔 식식아
- 22:46
- 조회 48
- 잡담
-
- 롯데) 엊그제 세웅이 유니폼 마킹햇는데 오늘 개잘햇네
- 22:46
- 조회 18
- 잡담
-
- kt) 위기 잘 넘겼다 "투구 밸런스 점차 나아져" KT 2위 수성 이끈 고영표 투구 [MD수원]
- 22:46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5월에 팀 많이 이기고 잘할때도 선발들 승수 못챙겨서 말나오는거지
- 22:46
- 조회 2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