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수도 주원이나 건우한테나 미안해해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아니 다들 어디갔어ㅋㅋㅋㅋㅋㅋㅋ
- 00:25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난 그냥 이 팀이 그동안 좌익수 찾기가 존나 힘들어서 겨우 트레이드로 데려온 좌익을 1루로 보낸다고? 1루는 용타 구하기도 쉬운데?
- 00:25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이 너무좋다
- 00:25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나 사실 우호영도 안나쁘거든 근데 3루 손호영이 너무너무 좋음
- 00:25
- 조회 1
- 잡담
-
- 엘지) 라뚱이한테 애교하는 큰라뚱ㅋㅋㅋ
- 00:25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순이 ㅈㅉ 몸이 좀 커졌다
- 00:24
- 조회 11
- 잡담
-
- 엘지) 상세 스탯 몰랐는데 다섯 경기 무안타아저씨 7푼 6푼 아저씨들...
- 00:24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어깨 얘기도 계속 나오던데
- 00:24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막동 끝내기 2번째인가??
- 00:24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인터뷰 보니까 혹시나 어디 갈까봐 걱정한 내가 바보 같고 그러네
- 00:24
- 조회 11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 구종 5개나 됐네?(♧⚆ᴗ⚆ )(☆⚆ᴗ⚆ )
- 00:24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진짜 체력은 당사자가 떨어진거 제일 늦게 느낌
- 00:24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난 야수관리도 솔직히 불만인게
- 00:24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근데진짜 이상하네 전에 내려주지 싶을땐 또올려서 실점하고 더 안올리나 싶은 경기는 내리고
- 00:24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김태균 ㅈㄴ웃겨
- 00:24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어젠 진짜 실책으로 점수 몇점 주고 고작 1점을 못짜내서 패전 준거 어이없음
- 00:23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근데 호영이 외야 처음 볼때는 영원히 수납해야된다 생각했는데
- 00:23
- 조회 19
- 잡담
-
- SSG) 우리 작년 이맘때쯤 타율 처참했다
- 00:23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이미 지나간 경기지만.... 이런 경기일수록 너무 아쉬울뿐임 ㅠㅠ
- 00:23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2동희온거 ㅈㄴ 큰거같음
- 00:23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