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카메론 양의지 안재석 너무한다
- 23:53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내일 물금즈 3유간 보고싶다
- 23:53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세이브가 많은건 왜 그런겨
- 23:53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근데 4의지를 정말 못 빼겠으면 메론이라도 하루 빼보자
- 23:53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중현빈 쓰는게 좌태연 쓰기위함도 있어서
- 23:53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부상복귀 아니더라도 2달만에 1군 복귀면 단 1-2일이라도 웜업할 시간을 줘야지
- 23:53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작년 클러치 때 현빈이가 미친 수준이긴했더라 우리 역전승 경기 모아놓은거 보는데
- 23:52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올해 뭔가 까비 2루타 많아
- 23:52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그래서 우리 몇명까지는 예상가능...?
- 23:52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오늘 덕아웃덮머원중 잡혔을 때 헉하고 카테에 글 쓰다가 중요한 순간이니까 자중해야지 싶어서 앞에 쿠션어 나름 깔고 글 썼는데 다들 그 얘기 중이라 웃겼움
- 23:52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가 귀엽긴 해… 판다도 닮았고 귀여움…
- 23:52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사공이는 왜 사공이야??
- 23:52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지금 면담 제일 필요한 사람
- 23:52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재현이 홈런 페이스 좋았었는데
- 23:51
- 조회 46
- 잡담
-
- 엘지) 밀니 뭔가 익숙하다 했는데 이거였어
- 23:51
- 조회 67
- 잡담
-
- 기아) 오랜만에 순위표 보고 왓는데 정말 둥둥섬이구나
- 23:51
- 조회 68
- 잡담
-
- 한화) 그 주황우비 볼파크 가면 팔아?
- 23:51
- 조회 36
- 잡담
-
- kt) 근데 갑자기 비판 왜 첼린지라 그래?
- 23:51
- 조회 43
- 잡담
-
- 엘지) 강훈이 보여지는 스탯이 너무 안 좋았어ㅋㅋㅋㅋㅋㅠㅠ
- 23:51
- 조회 74
- 잡담
-
- 두산) 원형이 좀 유연한것같으면서도 고집장난아닌
- 23:51
- 조회 5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