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도 갑자기 아프대도 안놀라운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선발승 챙겼으면 경기 더 많이 이김
- 22:45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어떠케 애봉이에서 미남으로 변할수가(주어 기먼중)
- 22:45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이제 왔는데 오늘 긍 있어..?
- 22:45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실책사건은 감독 스노우볼이라고 생각함
- 22:45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내년에도 먼캡 해달라고 하면
- 22:45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내야전쟁 8.74 외야 0.18 포수 -0.36 투수2.38
- 22:45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멩이 3구 돌린 위치가 깊생감이긴 하네...
- 22:45
- 조회 25
- 잡담
-
- SSG) 정이 고관절 많이 써서 생긴 만성통증같은 건가?
- 22:45
- 조회 12
- 잡담
-
- 엔씨) 오늘은 상황이 꼬여서 1태양 나온것도 아니잖아 본인이 상황을 꼬아서 1태양이 나온거지
- 22:45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치고 왜 감독 코치 불러서 이야기한걸까
- 22:45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별개로 하.. 구자욱이 못하면 지는팀 이런것도 이제
- 22:45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지금 상태에서 선발승은 이차적인 문제지
- 22:45
- 조회 33
- 잡담
-
- 삼성) 선발 승 좀 챙겨줘라가 선발만 위한 게 아닌데...
- 22:45
- 조회 25
- 잡담
-
- 엘지) 며칠전에 블로킹때문에 지금 참치쓰는거다 라고 글올라왔는데 엄청 비아냥거리던거 기억나네
- 22:45
- 조회 20
- 잡담
-
- SSG) 정이 은퇴 시즌 얘기 안한다 했던것도 그렇고
- 22:45
- 조회 32
- 잡담
-
- 기아) 우리팀 도영이 스무스하게 얻은거 ㄹㅇ말안됨
- 22:45
- 조회 37
- 잡담
-
- 두산) 라인업 생각해 보는데 왤케 지타 쓸 애들이 많냐...
- 22:45
- 조회 29
- 잡담
-
- 키움) 왜 작년보다 더 지치는 기분이지?
- 22:44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그리고 득지 좀 해주면 선발들이 훨씬 더 공격적으로 던질수도 있는데
- 22:44
- 조회 35
- 잡담
-
- 삼성) 그냥 언태 승 챙겨주라는게 고까운건가
- 22:44
- 조회 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