휘집이 1군에서 걍 타격감 올리라 하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팀내 사구순위
- 01:01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오늘 영탁이 마지막에 올린거 좋았어
- 01:01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작년에 진짜 못해가지고 올해 성장세가 더 두드러져 보임
- 01:01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순페 바구니에 들어갔나봄
- 01:00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상무에서 잘 구른 김민석 좀 설레긴한다
- 01:00
- 조회 25
- 잡담
-
- 두산) 프런트도 1루 용병 생각히고 있겠지?
- 01:00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베팁에서 승민이 잘 못본거같은데
- 01:00
- 조회 41
- 잡담
-
- 롯데) 손호영 처음에 개킹받아
- 00:59
- 조회 31
- 잡담
-
- 기아) 핫게보고 든 생각인데 정재가 동성고고 의외로
- 00:59
- 조회 52
- 잡담
-
- 롯데) 갠적으로 ㄱ는 생각보다 2루 수비가 별로임
- 00:59
- 조회 30
- 잡담
-
- 한화) 난 그래서 요즘 1-2점차 패가 막 6-7점차 패보다 싫음
- 00:59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작년 김민석은 치왕쓰에게 보내자... 싶으면 갑자기 ㅈㅅ합니다 다음에 오겠습니다 됨
- 00:58
- 조회 67
- 잡담
-
- 기아) 선넨 싸이월드시절 사진 기깔났는디
- 00:58
- 조회 58
- 잡담
-
- 삼성) 내가 키웠도르 까지 봐야한다니
- 00:58
- 조회 36
- 잡담
-
- 기아) “짜증나서…분한 마음으로 올라갔다, 저 안 울었어요” KIA 성영탁은 ‘0이닝 5실점’ 하고 태연하게 게임을 했다[MD고척]
- 00:58
- 조회 70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승민이 3루타치고 ㄹㅇ 전력질주하면서 해맑게 달리던뎈ㅋㅋㅋㅋㅋㅋㅋ
- 00:58
- 조회 37
- 잡담
-
- 한화) 필승조 안보는법: 선발이 일찍 터지거나 7점 이상으로 리드한다..
- 00:57
- 조회 36
- 잡담
-
- 두산) 작년 민석이 1루 89타석 OPS 0.752 / 좌익 136타석 OPS 0.489 / 대타 18타석 OPS 0.285 이랬었음
- 00:57
- 조회 63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작년에 진짜 못했는데 타이밍이 1군 팔자였던게 개웃김
- 00:57
- 조회 57
- 잡담
-
- 롯데) 미남이다
- 00:57
- 조회 6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