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삼성) 하 포수 고민 괜히햇잖아 자욱아.
33 0
2026.06.23 21:23
33 0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96 06.22 26,666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5,893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7,605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61,735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3724 잡담 ㅇㅇㄱ 젭티야 올림픽 중계는 차질없게 진행 한다메... 00:29 0
15203723 잡담 12시넘었는데 투표를 못해 투표하고싶다 00:29 0
15203722 잡담 두산) 갠적으로 난 걍 카테에서 앞으로 이러면 어떨까 저러면 어떨까 주절주절하는 걸로 아아니 도대체 어떻게 이런말을???!!?! 하는 건 좀 공감 안 감.. 00:29 4
15203721 잡담 한화) 이거 왜화낸거야? 00:29 15
15203720 잡담 한화) 아니 규니 승요라는 말에 다소 힘들겠지만 폴대 묶어두러 감<-이거 왤케 웃겨 00:29 15
15203719 잡담 두산) 두베가 1루용타 잘구하자 그냥... 00:29 11
15203718 잡담 두산) 그냥 그렇구나해... 나도 볼때마다 그냥 외야가 더 없어죽겠는데 어딜 보내? 라고 혼자 생각함 1 00:29 23
15203717 잡담 롯데) 내일 뭔가 2윤일거 같음 00:29 16
15203716 잡담 두산) 외야 박박 긁어모아서 이제야 싹보이는 선수 나왔는데 1루로 보내면 외야는 또 누가 뛰냐라는 생각이 듦 00:28 14
15203715 잡담 삼성) 최근에 진 경기 두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워 1 00:28 14
15203714 잡담 한화) 시환이 인터뷰 보는데 이렇게 진지한? 얘기 들어본거 오랜만인것 같아ㅋㅋㅋ 00:28 17
15203713 잡담 삼성) 6월 선수별 타율 6 00:28 27
15203712 잡담 엘지) 실화야..? 야구보고 기력소진해서 씻고 누워있는데 1 00:28 47
15203711 잡담 kt) 정대의 9초 철푸닥 호수비에 울려퍼지는 응원가에 2 00:28 13
15203710 잡담 엘지) 그리고 여러분 오늘겜 이겨서 우리 승패마진 +20이래요 1 00:28 24
15203709 잡담 두산) 난 김민석 자체만 보면 1루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걍 외야용병이랑 1루용병 풀차이 생각해보면 5 00:28 44
15203708 잡담 롯데) 아 나는 ㄱ 작년보다 구린거 같아 내뜬을 왤케 침??? 1 00:28 22
15203707 잡담 한화) 강백호 머리 쓰다듬는거 강건우인줄 알고 순간 얼음 1 00:28 52
15203706 잡담 롯데) 깊생플을 나눌수록 고점두성과 고점태양이와 고점호맹이를 보고 싶음 1 00:28 21
15203705 잡담 두산) 1루는 용타를 쓰면 되는데 왜,..? 라는 생각 8 00:28 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