ㄷㄱㄷㄱ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선발 승 좀 챙겨줘라가 선발만 위한 게 아닌데...
- 22:45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며칠전에 블로킹때문에 지금 참치쓰는거다 라고 글올라왔는데 엄청 비아냥거리던거 기억나네
- 22:45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정이 은퇴 시즌 얘기 안한다 했던것도 그렇고
- 22:45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우리팀 도영이 스무스하게 얻은거 ㄹㅇ말안됨
- 22:45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라인업 생각해 보는데 왤케 지타 쓸 애들이 많냐...
- 22:45
- 조회 5
- 잡담
-
- 키움) 왜 작년보다 더 지치는 기분이지?
- 22:44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그리고 득지 좀 해주면 선발들이 훨씬 더 공격적으로 던질수도 있는데
- 22:44
- 조회 15
- 잡담
-
- 삼성) 그냥 언태 승 챙겨주라는게 고까운건가
- 22:44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오늘 경기는 진짜 믿기힘들었다(n)...
- 22:44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몰겠어 그냥 요새 경기 제대로 안보거나 딱 그 타석/그 투구만 보고 기분 나쁜거 발싸하고 가는 애들 많아서
- 22:44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난 되게 정이가 병호코치님하고 성격이 비슷하다 생각해서
- 22:44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보다보니까 좀 어이없는데 투수 개인스탯 챙겨주라는 거라도 그게 문제가 됨?
- 22:44
- 조회 28
- 잡담
-
- 엔씨) 수비포지션 뒤틀리는게 진짜 어쩔수 없는 상황... 경기 후반이라 대주자 대수비 많이 썼는데 갑자기 선수가 다쳐서 못나오게 된 이런 상황이면 이해를 하지 수비 꼬일거 알면서 대주자 처쓰다가 꼬인걸
- 22:44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오 두베 잘하면 서성한까지 가능한가봐
- 22:44
- 조회 50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을 하면 타자들 불펜들 개인스탯도 같이 올라간다는 소리입니다...
- 22:44
- 조회 25
- 잡담
-
- SSG) 형우 몸치라고 하긴하는데 정확히 말하면 타격 재능이 떨어지는거지
- 22:44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실책 좀 안했으면 좋겠어
- 22:44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올타쿠 지금 다승1위 에라1위다 ^ᶘ= 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 =ᶅ^
- 22:44
- 조회 44
- 잡담
-
- 기아) 성범이 성적 볼래?
- 22:44
- 조회 55
- 잡담
-
- 엘지) و)𐩣 ˃̵ᗝ˂̵ )و 배구장의 장!!!
- 22:43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