ㅌ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선발승 챙겨주라는 게 왜 문제임? 선발승은 팀 승리를 같이 챙기는건데????
- 22:46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아 빠따 저점인거 알겠는데 그걸 어케 쬐매라도 포장해줄 머리가 없는 감독이
- 22:46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아놔 식식아
- 22:46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엊그제 세웅이 유니폼 마킹햇는데 오늘 개잘햇네
- 22:46
- 조회 0
- 잡담
-
- kt) 위기 잘 넘겼다 "투구 밸런스 점차 나아져" KT 2위 수성 이끈 고영표 투구 [MD수원]
- 22:46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5월에 팀 많이 이기고 잘할때도 선발들 승수 못챙겨서 말나오는거지
- 22:46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라자 스탯티즈 WAR 리그 1위
- 22:46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의 살발한 흉통이 선발용 흉통이었다니
- 22:46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to. 지환이, 율예에게
- 22:46
- 조회 25
- 잡담
-
- 두산) 호오박 처럼 해야돼 양카안 뺄 수 없다면 뒤에 다 몰아놔
- 22:45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아 내친구 개웃김 오늘 경기 끝나자마자 카톡으로 세진이 준비 잘하고 있나 이러는 거야
- 22:45
- 조회 50
- 잡담
-
- 삼성) 걍 경기 시작부터 끝나고 나서도 누구누구 선발승이 한달전이다 이런얘기가 반복되는게
- 22:45
- 조회 36
- 잡담
-
- kt) 긍 러브버그
- 22:45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챙겼으면 경기 더 많이 이김
- 22:45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어떠케 애봉이에서 미남으로 변할수가(주어 기먼중)
- 22:45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이제 왔는데 오늘 긍 있어..?
- 22:45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실책사건은 감독 스노우볼이라고 생각함
- 22:45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내년에도 먼캡 해달라고 하면
- 22:45
- 조회 19
- 잡담
-
- SSG) 내야전쟁 8.74 외야 0.18 포수 -0.36 투수2.38
- 22:45
- 조회 28
- 잡담
-
- 한화) 멩이 3구 돌린 위치가 깊생감이긴 하네...
- 22:45
- 조회 6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