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구본혁은 근데 자세가 안나왔나? 3루 못쏜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2492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32 쉴드는 절대 아님 너무 엥 스러워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