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선발승이 주로 말나와서 그렇지 난 불펜 홀드 적은것도 불만임~
- 22:43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형우는 아무리 생각해도 본인이 감당 가능한 키를 넘어선거같긴 함..
- 22:43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나 지금 너무 못해^ᶘ▃•᷄︿•᷅▃ᶅ^
- 22:43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빠따들 눈 앞에 준현이 득지 데이터 들이밀어야함 정신차리라고
- 22:43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어린왕자 콜라보 연관된게 뭐가있나 찾아봤는데
- 22:43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9찬호 1수빈 2민석 3순이 4의지 5승민 6메론 7명진
- 22:43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원태 오늘 승 챙겨줄 성적 아니라는거 뭐지
- 22:43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매기 놀리면 안대?
- 22:43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깨비듀스 재밌다 끼리 카스 영원히 경쟁해
- 22:43
- 조회 5
- 잡담
-
- 기아) 도멋싶
- 22:43
- 조회 36
- 잡담
-
- SSG) 꾸준히 잘하는 애들이 정이랑 듀스톤이라 그냥 여기를 포기 못하나봄
- 22:43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응원석이었는데 라자 홈런때 헉 뜬공? 홈런? 이러고 보는데
- 22:43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근데 별개로 나도 선발승 좀 줘라 싶긴 하지만 그걸로 경기 초반부터 난리치는건 좀 적당히 했으면
- 22:43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걍 프차고 타선에 핵심인데.. 3자욱이 기회를 너무 날림
- 22:43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지금 주장 누구임?
- 22:43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재미로 보는 올시즌 두베 타순별 성적
- 22:43
- 조회 32
- 스퀘어
-
- 롯데) 꺼드럭거리는거 개웃기네 진짜
- 22:43
- 조회 36
- 잡담
-
- kt) 직관키티 당당하게 등장
- 22:43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언태 오늘 실책 나오고 지가 1루로 송구함ㅋㅋㅋ
- 22:43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원태 오늘 84구였나 그래서 또 올라올 줄 알았어 타순도 괜찮았고
- 22:42
- 조회 3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