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도 클린업 아니지만 나는 절대 아닙니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저욱이 5월에 땅파는 기간이 한달정도였나?
- 01:29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나도 찬희좋아 찬희 넘 기특하고 이쁨
- 01:29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카메론 직구에 타이밍 늦다는거 시즌초에도 듣던 얘기인데
- 01:29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난.. 일평생 혼직인데.. 친구들 데려가는 1년에 1번 말고는 all 혼직임
- 01:28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순이도 느꼈갰지 본인이 홈런쳐야 점수가 난다는걸
- 01:28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자욱이 타순은 견딜테니까 유영웅 당분간 시키지말고 원태 휴식 철회해라
- 01:27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🎤(-᷅ ꃪ -᷄๑)੭⁾⁾ < 이 이모지랑 젤 잘어울리는거 태연이 응원가같앜ㅋㅋㅋ
- 01:27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계략만루 알고 9회초 다시 보니까 주영이는 괜찮아보이긴 한다 ㅋㅋㅋ
- 01:27
- 조회 9
- 잡담
-
- 안현민한테는 어따가 던져야함
- 01:26
- 조회 67
- 잡담
-
- kt) 대박인거 알려줄까 지금 주전들 거의 다 우르크 100넘는다? ◔▾◔
- 01:26
- 조회 23
- 잡담
-
- kt) 스카이에서 보니까 오늘은 특히 수비가 잘 보여서 뭔가 색다른 재미가 있었어ㅋㅋㅋㅋ
- 01:26
- 조회 12
- 잡담
-
- |ૂ•ᴥ•₎ა 퇴근 준비중...
- 01:26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플 복습하는데 손호영 빠따 올라와야하는건 맞는데 당장 못쳐서 빠진건아님
- 01:25
- 조회 30
- 잡담
-
- 아 나 손성빈 선수가 왤케좋지
- 01:24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확실히 어린 타자가 잘하면 맨날 보니까 좋은 듯
- 01:24
- 조회 31
- 잡담
-
- 삼성) 아무리 생각해도 형우 대타타이밍 진짜 헛웃음 나오네ㅎ
- 01:24
- 조회 40
- 잡담
-
- 삼성) 이닝이터 스타일만 원하는거도 아니자나 자기가 만루 깔면 자기가 삼진도 선발은 잡고 위기도 막아야 하고
- 01:24
- 조회 20
- 잡담
-
- 근데 박곰이 잘먹긴해
- 01:24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영탁이 안 울었다고 계속 얘기하는 거 솔직히 여기서도 그 한 순간 가지고 왈가왈부했는데
- 01:24
- 조회 115
- 잡담
-
- 롯데) 윤고치돈이 잘해야 타선이 산다
- 01:23
- 조회 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