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불펜도 힘든데 왜 수비를 약화 시키냐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1824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2 클러치 실수로 게임 내줄 때가 너무 많잖아 중견수랑 3루 다른 대안들이 있는데도 쭉 써서 내 준 점수가 너무 많은 타격 안 되도 수비가 되야 1군에서 뛰는건데 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