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영웅 쓰겠다고 고집부리더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다시생각해도 오늘경기 진짜 웃기네...햄장 홈런 스틴 도루 선발승 장현식 세이브 손주영
- 23:00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아 내일 그날이네
- 23:00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2군에서 올릴 사람....이 없슨 걍 재현이 복귀하면 재현이 하나일뿐
- 23:00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정이한테는 선수가 수비 보고싶어한다 성한이는 고집이 세더라 에레디아도 타격감 올라오는데 수비보고싶어한다 이런말 ㅈㄴ지긋해
- 23:00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어차피 지금 9위둥둥섬 수준인데 주전 갈아쓰지말라고
- 23:00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광현이는 지나간 모든 감독들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지만
- 23:00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이기면서 최준용 롯데 내 다승 공동 1위 합류,,,,
- 23:00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 치면 단체 가족사진이라니
- 23:00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지금 기분얼마나 좋냐면 민재 아웃된것도 민재야 너덕에 더 극적인 끝내기 봤다 ∧( ꙨꙻᴗꙨꙻ )∧
- 23:00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못치진않는데...득점권이 문젠건지
- 22:59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이정용 박해민 관념적 176인데
- 22:59
- 조회 28
- 잡담
-
- kt) 우리 해병대 단관올때마다 승률 좋은 것 같음
- 22:59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왜 요새 이긴 경기 다시보기 단관 왜 안해 ∧( ꙨꙻᴗꙨꙻ )∧
- 22:59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근데 혹시 나만 첫타석 3루타 때 기대햇냐
- 22:59
- 조회 37
- 잡담
-
- 두산) 특히 양코너는 빠따잘치는게 중요하다며
- 22:59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신인왕요건 투타 WAR
- 22:59
- 조회 33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고3때 갸구 존못이라 진짜 1차 더 관심 있었음ㅋㅋ
- 22:59
- 조회 46
- 잡담
-
- SSG) 최정 지타 거부하는거같애 는 팬들이나 농담으로 하는 소리지
- 22:59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원태 선발날마다 안경척 정병 오는거 질린다
- 22:59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도 요즘 1번 계속 서는거 같지 왜?
- 22:59
- 조회 2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