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8무리 쓰지 말라는게 괸리도 관린데 폼 때문에 그러는건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15495 무명의 더쿠 | 21:17 | 조회 수 58 안그래도 불펜 처음인데 전문 마무리처럼 쓰고있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