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근데 우리 홈런 너무 적어(우리가 치는거 말하는거임)
- 22:30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오늘 승투 누구야?
- 22:30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안상현 주전 1경기볼거 20경기 본다고
- 22:30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박찬호 6번도 진짜 별로임 기록보면 차라리 정수빈 6번이 더 맞음
- 22:29
- 조회 9
- 잡담
-
- 엔씨) 발전이 외야 서있을 때 많이 긴장했다는거 보고 (›´-`‹ )ꔪ
- 22:29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 끝까지 유격으로 쓰는 것만 봐도 감독이 보통 고집 아이다
- 22:29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롯자인스타에 이사진 마음좋아...
- 22:29
- 조회 28
- 잡담
-
- SSG) 8위랑도 승차 벌어지네...
- 22:29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오늘 지훈이 못 뺄 정도였나
- 22:29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강민호 얘기는 이래서 발전이 안됨 걍 못한거만 얘기하고 싶은데
- 22:29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그래도 내일은 1창기 안 봐도 됨
- 22:29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음.. 싸우려는 거 아님 진짜로.. 난 근데 안재석 수비이슈 안내는 날엔
- 22:29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양카 사이에 낑긴 순이 진짜 무슨 일이냐...
- 22:29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싸이클을 모르니까 당장 내일도 어케 칠지 모르는데
- 22:29
- 조회 6
- 잡담
-
- 오늘 세군데나 1점차 접전이네
- 22:29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가족사진 보고 취해서 홈에서 끝내기 자주 치자
- 22:29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존나 2주째 이상한 운용 보고잇으니까 너무 힘들어서 걍 빠따올라오라고 기도할래ㅠㅠㅠㅠ
- 22:29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걍 나는 자욱아즈가 같이 좀 잘했음 좋겠어... 걍 이게 제일 힘들다
- 22:29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난 오늘 질거같지 않았어
- 22:29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현승이 전역하면 내년에 현승이 제일 먼저 써볼 것 같긴한데
- 22:29
- 조회 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