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경기로 보답 부탁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근데 지금 손호영 빼는거 진짜 좀 아깝긴해
- 00:46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동주 보고싶다 그러고보니 비행기 탔으려나...
- 00:46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랑이들 요즘 신난거 핫게로 느낌
- 00:46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지가 유영웅 써놓고 표정은 왜저런지
- 00:46
- 조회 4
- 잡담
-
- 매기
- 00:45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나승엽 타석에서 눈 똑바로 안 뜨냐 칷씌 진짜 ( •᷄ Θ •᷅ )
- 00:45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평일에 퇴근하고 직관가면 공격이닝때 매번 일어나는것도 부담이라
- 00:45
- 조회 8
- 잡담
-
- kt) 근데 오늘 정대가 엎어지면서 잡은 공 그거 잡기 어려운거라던데
- 00:45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가 저는야수라서흐엥므엥 하는거 영상 찾아줄 랑이 있으까...?
- 00:45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난 엔씨전때 민우 마무리 자리 내려온줄 알았는데
- 00:45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어느 선수든 아름다운 기간이 있는데
- 00:45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 서울고시절에 별명이 완투머신이었대
- 00:45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난 언준이 빅또리샷 베스트는 이거
- 00:44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유영웅 라인업 보면서 저건 좀 아닌데 하면서도 현장에서 실전감각 잘 체크했겠지 믿고 싶었어
- 00:44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민우 블론 이후에 다시 잘해서 마무리하는거 좋음
- 00:44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승민군 뭔가 기본기가 좋아보여
- 00:44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막동 지금 타순에서 잘해주고 있긴한데 황 출루 요즘 ㄱㅊ아서
- 00:44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9회초 이도윤의 슈퍼세이브🔥 #Shorts
- 00:44
- 조회 27
- 스퀘어
-
- 삼성) 선두타자 2루타 치면 집에는 좀 보내줬으면
- 00:44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난근데 승민이가 걍 1군에서 이래 치고 있는 것 자체가 좀 신기함
- 00:44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