흥분하지말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민재 느좋쌥쌥이이긴한데 공쫓아갈때 더 빨라져
- 00:49
- 조회 0
- 잡담
-
- 매기 호로록
- 00:48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전민재 수비 매드무비에서 지분 최소 5~6할은 솔직히 한동희거임
- 00:48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2년만에 유격하는 부상복귀 선수한테 뭘 바라는건지
- 00:48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빠따들 점수 팡팡내서 필승조 좀 안보고싶다
- 00:48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그리고 전뱅 누가봐도 체력이슈야
- 00:48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난 사실 작년에도 김민석 쓸거면 외야로 쓰길 바랐어서ㅋㅋㅋ
- 00:48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선넨 이때 낯설엇음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- 00:48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이야 그래도 1루 용병 구하자는 얘기 나오는 건 진짜로 좀 고무적이야
- 00:47
- 조회 36
- 잡담
-
- 두산) 엥씨는 얼라시절 보면 그냥 빠르게 생겼음
- 00:47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내일이 진짜 연패끊기 딱 좋은데 승민군 한번만 더 잘하자
- 00:47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말로는 전뱅 휴식이 어쩌고 하면서 걍 거포 넣고 싶은거고
- 00:47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시시 잘해서 기분좋은데 뉴빙니 시시마킹 승인해주라
- 00:47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개인적으론 군입대 전후의 재석이 수비는 많이 다르다고 생각해서
- 00:46
- 조회 49
- 잡담
-
- 롯데) 먼캡 오늘 사진 뜬 거 공유차 가져왔읍니다
- 00:46
- 조회 34
- 잡담
-
- 삼성) 순리대로 좀 운용했으면
- 00:46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응원가 언제 나오려나
- 00:46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지금 손호영 빼는거 진짜 좀 아깝긴해
- 00:46
- 조회 34
- 잡담
-
- 한화) 동주 보고싶다 그러고보니 비행기 탔으려나...
- 00:46
- 조회 15
- 잡담
-
- 기아) 랑이들 요즘 신난거 핫게로 느낌
- 00:46
- 조회 6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