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맡던 포지션 아닌 곳에 세워두면 그거 선수한테도 별로아니가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05422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1 발전이도 외야 세울 때 많이 걱정한 모양이던데.... 심적으로 별로일거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