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라인업 조금이라도 원래 주전(:못 하고 있는) 많으면 답답해지는거 같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02690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2 그냥 잘하는 애가 주전 아니여..? 그렇게 해줘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