쳐봐좀 아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라자 근데 너무 고맙다
- 22:35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지난 키움전도 안우진쌤랑 알칸타라쌤아니엇니?
- 22:35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우리팀 선발 득지력 순위
- 22:35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소리 안하게 생겼나 ㅋㅋㅋㅋㅋㅋㅋ
- 22:35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작년이랑은 다르게 힘들다
- 22:35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아프면 쉬게 해주면 됩니다.. 간단한 방법인데 참 돌아가네..ㅠ
- 22:35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지금 테라랑 성범이 잘해주니깐 도영이도 부담없이 즐거운 야구 했으면 좋겠음
- 22:35
- 조회 15
- 잡담
-
- ㅇㅇㄱ 야구못해서 빡치는데 옷 지르는거 오케이해줘
- 22:35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뭐든 적당히라는걸 모르나봄
- 22:35
- 조회 39
- 잡담
-
- SSG) 아니 나는 진지하게 준재도 너무 걱정임
- 22:35
- 조회 15
- 잡담
-
- 삼성) 5선발 양창섭은 충분해
- 22:35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안쌓이고 홀드 기록도 잘 안쌓기도 필승조 갈리고
- 22:35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치국이도 부상 복귀 하자마자 저렇게 접전에 썼었나?
- 22:35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렉센+벤자민으로 갈거 같지???
- 22:35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하 심각하게 스코어 댓글 읽다가 점수 쥐어짜는 뾰루지들아 이거 보고 족터짐
- 22:35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6월에 선발승이 3개밖에 없는데 선발승이란 단어가 질리면 니네가 필터링을 해
- 22:35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이래서 직관은 갈 수 있을때 최대한 가야함...
- 22:35
- 조회 40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아무리 홈런 맞았어도(또 이러면 쉴드 될까봐 일단 쿠션 깖 잘했다는거 아님) 잘치는 팀 상대로 이정도면 실점 잘한거라 생각함 나는
- 22:35
- 조회 29
- 잡담
-
- kt) 일단 퀄스를해라 승을 주겠다 이건가 ㅋㅋ
- 22:35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올스타 도영이는 갈거고.. 끼끼도 갈거같고.. 누가 또 가려나
- 22:35
- 조회 3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