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양의지 병살 못봤는데 제대로 안 뛰어서 아웃 당한거야? 원래 느리잖아
무명의 더쿠
|
21:04 |
조회 수 181
느린 거 감안하고도 걍 대충 뛰었어? 부상 때문이라는 말도 있던데 손 다친 거 아니었나 내가 잘못 알고 있었나...?
느린 거 감안하고도 걍 대충 뛰었어? 부상 때문이라는 말도 있던데 손 다친 거 아니었나 내가 잘못 알고 있었나...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