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라도뺀게어디냐싶지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민석이 어깨 얘기도 계속 나오던데
- 00:24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막동 끝내기 2번째인가??
- 00:24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인터뷰 보니까 혹시나 어디 갈까봐 걱정한 내가 바보 같고 그러네
- 00:24
- 조회 6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 구종 5개나 됐네?(♧⚆ᴗ⚆ )(☆⚆ᴗ⚆ )
- 00:24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진짜 체력은 당사자가 떨어진거 제일 늦게 느낌
- 00:24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난 야수관리도 솔직히 불만인게
- 00:24
- 조회 27
- 잡담
-
- 삼성) 근데진짜 이상하네 전에 내려주지 싶을땐 또올려서 실점하고 더 안올리나 싶은 경기는 내리고
- 00:24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김태균 ㅈㄴ웃겨
- 00:24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어젠 진짜 실책으로 점수 몇점 주고 고작 1점을 못짜내서 패전 준거 어이없음
- 00:23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근데 호영이 외야 처음 볼때는 영원히 수납해야된다 생각했는데
- 00:23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우리 작년 이맘때쯤 타율 처참했다
- 00:23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이미 지나간 경기지만.... 이런 경기일수록 너무 아쉬울뿐임 ㅠㅠ
- 00:23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2동희온거 ㅈㄴ 큰거같음
- 00:23
- 조회 31
- 잡담
-
- 두산) 아니 난 김택연을 무조건 상위타순에서 중타쪽에 내는이유를 모르겠음
- 00:23
- 조회 54
- 잡담
-
- 삼성) 그리고 제발 머장 좀 제대로 쓰면좋겠음
- 00:23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세웅이 홈런 맞고 아카 바로 잡는거 보고 오늘 이닝 많이 먹겠다고 생각했음
- 00:23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태연이 손은 진짜 걱정되긴 함.....
- 00:23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나는 사실 올해 퐈 산다면 외야가 괜찮다봐서 김민석 장기적 1루 괜찮다봄
- 00:22
- 조회 53
- 잡담
-
- 미친 집에 러브버그 2마리있어 미친
- 00:22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끝내기 친 날 저런 인터뷰 보니까 뽕찬다
- 00:22
- 조회 1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