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올시즌 내내 양의지 때문에 진 경기만 누적되는게 이게 맞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91454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66 양의지가 포수만 안봤어도 지금보다 5경기는 더 이겼을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