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외야로 공 가면 1루타 2루 주고 2루타 3루 주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90029 무명의 더쿠 | 21:01 | 조회 수 102 어떨땐 외야가 문제고 어떨땐 중간에 받는 내야가 문제고걍 수비가 질이 전체적으로 떨어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