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우리 1회에 걍 오지환 번트댔으면 안되나 계속 생각남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89862 무명의 더쿠 | 21:01 | 조회 수 113 나 너무 질척이는거지만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