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한화) 삘이 온다 노시환 솔리런 칠 거 같다
18 0
2026.06.23 21:01
18 0

오이데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92 06.22 25,230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977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2216 잡담 엔씨) 솔직히 세금을 내더라도 신재인을 보고싶음 22:18 0
15202215 잡담 롯데) 고나 진짜 하...빠따 새걸로 바꿔보던가 투타연습 조지게해보던가 22:18 0
15202214 잡담 삼성) 박진만은 자기가 믿는 선수는 꼬라박아도 계속 씀 22:18 0
15202213 잡담 SSG) 2성한 간 이유 하나씩 생각할수록 짜증나네 22:18 0
15202212 잡담 SSG) 오금 쪽에 약간 통증이 있기 때문에 1번 타자로 나섰을 때 주루에서의 효과가 떨어지는 측면이 있다 라는데 22:18 0
15202211 잡담 두산) 재석이 3루 강습타구 잡은거 좋았는데 뭔가 1루 송구를 더 안정적으로 했으면 좋겠어 22:17 4
15202210 잡담 엘지) 큰 라야한테 뽀뽀 날리는 작은 라야 22:17 10
15202209 잡담 엘지) 장현식 엘린이라고 막 얘기하고 자기 마킹 별로 못봤다 그런말도 하고 22:17 4
15202208 잡담 두산) 타자도 타자인데 감독 때문에 진짜 열받아 22:17 8
15202207 잡담 엘지) 라야 이거봤니 22:17 11
15202206 잡담 롯데) ㄱ씨는 그래도 타순 내리면 또 언젠가는 사이클 올라올거같기도 한데 22:17 7
15202205 onair 한화) 지금 인타뷰 다시보기 어디서 봐?? 22:17 10
15202204 잡담 롯데) 이 시간에 안 급한 업무 연락 왔는데 그냥 웃으면서 씹고 있음 22:17 14
15202203 잡담 롯데) 우리는 얼굴이 잘나야만 캡틴할 수 있나?? 22:17 5
15202202 잡담 롯데) 고나 타순을 에라이 붙여놓던가 1 22:17 10
15202201 잡담 SSG) 빠따 못치는 해는 속이 터지는데 투수 약한 해는 그냥 야구를 보기가 힘들어 22:17 11
15202200 잡담 엔씨) 걍 재인이 박아뒀으면 됐잖아ㅋㅋ 22:17 13
15202199 잡담 엘지) 생각해보니 불펜중에 좌우놀이 한다치면 윤식이말고 나올 투수가 없나..? 22:17 13
15202198 잡담 kt) 일요일부터 야구 회피하다가 오늘 결과 보고 극복해서 돌아옴 22:17 13
15202197 잡담 기아) 원래 스포티비 인터뷰 무조건 한명 아니였어? 1 22:17 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