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빠따들이 내일은 일하겠지? 주원아 건우야
- 23:32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((막말로 느껴질 수도 있고 불호라고 느낄 수 있는 말인거 아는데)) 개인적으로 튼튼툴 없는 사람은 풀타임 주전으로 살아남기 힘들다고 생각해서
- 23:32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다시뛴다 라인업 요즘은 가동하기 불가능인가?
- 23:32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작년에 참치가 올스타 mvp였나?
- 23:31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그냥 김경문이 제일 문제임
- 23:31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순이 기사 이제 보는데 도중도중 귀엽네ㅋㅋㅋㅋㅋㅋ
- 23:31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근데 뭐 이래저래 차이가 있긴하겠지만 타격쪽은 디아즈가 영향 큼....
- 23:31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가을야구 가고싶어ʕ ´.‸.` ʔ
- 23:31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머라 할 수 가 업서 완벼캐 ^ᶘ=◔ᴗ◔=ᶅ^
- 23:31
- 조회 29
- 잡담
-
- 기아) 현창이가 타석에 서면 왜 일까...
- 23:31
- 조회 43
- 잡담
-
- 기아) 의리는 고2때부터 갸의리였어
- 23:31
- 조회 33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살아나게 해주세요 보문산 산신령님 바빕신님🙏
- 23:31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아즈 이대로 가면 재계약 힘들라나
- 23:31
- 조회 45
- 잡담
-
- 삼성) 팀타율 5위 장타율 5위 득타율7위 작년보다 확 떨어짐
- 23:31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솔직히 제영이도 지금 메츠에서 4번 치지만 잠실에서 못치고 와카때 그래서 막판에 좀
- 23:31
- 조회 46
- 잡담
-
- SSG) 난 최정 홈런왕이랑 골글도 생각했었음 사실
- 23:31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박세웅이 던지고 윤동희가 쳐서 이긴날이라는게 왤케 좋을까
- 23:31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내일 노들이 제발 홈에서 잘했으면
- 23:30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올스타 투표결과는 언제쯤 떠?
- 23:30
- 조회 45
- 잡담
-
- 삼성) 03즈 부재도 타격에서는 큰거같아
- 23:30
- 조회 5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