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올시즌 주전 드럽게 안바꿔줌 투수기용은 이미 경기 던졌는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지금 라인업보다 차라리 쌥쌥이들 뛴다 라인업이 더 시원할거같아
- 23:32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올해현빈이 스타일은 분명 다른데 작년 시환이가 겪던 난관과 비슷하기도 함
- 23:32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근데 5월말~6월초보다는 나아보임
- 23:32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난 선수 성이름을 쓰든 이름만 쓰든 별명을 쓰든 그렇구나싶음
- 23:32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바빕 올해 최저찍긴했더라.....
- 23:32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더우면 잘한다 하신분 더운게 추운거보다 낫다하신분 내일은 치십쇼
- 23:32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빠따들이 내일은 일하겠지? 주원아 건우야
- 23:32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((막말로 느껴질 수도 있고 불호라고 느낄 수 있는 말인거 아는데)) 개인적으로 튼튼툴 없는 사람은 풀타임 주전으로 살아남기 힘들다고 생각해서
- 23:32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다시뛴다 라인업 요즘은 가동하기 불가능인가?
- 23:32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작년에 참치가 올스타 mvp였나?
- 23:31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그냥 김경문이 제일 문제임
- 23:31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순이 기사 이제 보는데 도중도중 귀엽네ㅋㅋㅋㅋㅋㅋ
- 23:31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근데 뭐 이래저래 차이가 있긴하겠지만 타격쪽은 디아즈가 영향 큼....
- 23:31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가을야구 가고싶어ʕ ´.‸.` ʔ
- 23:31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머라 할 수 가 업서 완벼캐 ^ᶘ=◔ᴗ◔=ᶅ^
- 23:31
- 조회 44
- 잡담
-
- 기아) 현창이가 타석에 서면 왜 일까...
- 23:31
- 조회 61
- 잡담
-
- 기아) 의리는 고2때부터 갸의리였어
- 23:31
- 조회 44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살아나게 해주세요 보문산 산신령님 바빕신님🙏
- 23:31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아즈 이대로 가면 재계약 힘들라나
- 23:31
- 조회 57
- 잡담
-
- 삼성) 팀타율 5위 장타율 5위 득타율7위 작년보다 확 떨어짐
- 23:31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