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감독의 오답노트 그만 보고싶음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83266 무명의 더쿠 | 20:57 | 조회 수 40 맨날 언제까지 말도안되는 고집으로 봐야함ㅋㅋㅋ오답노트도 그때뿐이잖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