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 뭐 투수지표 꼴찌가 아닌게 거의없긴하지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ʕ ´.‸.` ʔ 잘좀해라 두베야
- 23:36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๛ ก(ー̀ ө ー́ก) 이거 기리 좋은 거 같애
- 23:36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장패드 따로팔면 훨 잘팔릴거같은데
- 23:36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지타자리에 들어갈선수만 한트럭이야
- 23:36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홈런 안(못)칠거면 쌥쌥이들 다 출동시키자
- 23:36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ㅇㅇㄱ 주차장에 이렇돼있으면 차빼는거 가능해?
- 23:36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쓰읍 아 역만홈 또 안오나
- 23:36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곽빈상이 대체적으로 야구를 잘하나
- 23:35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은 빨리 홈런부터 나와야될 것 같아
- 23:35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생각해보면 지금 풀수비 들어가서 경기 뛰는게 문현빈도 거의 처음이지 않나
- 23:35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내일은 민석이라 무조간 이겨야해ʕ •̅ ᴥ •̅ ʔ
- 23:35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내체감도 출루율은 높아진거 나도느껴짐
- 23:35
- 조회 21
- 잡담
-
- 엔씨) 내일은 테일러의 득지력만 믿는다 ₍๐◕ᴗ◔๐₎ꔪ
- 23:35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우리 최근 가을야구갔을때 9회2사였나 동건이 대타 쓰지 않음?
- 23:35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다녀왔어 ʕ੭▰•̀ᴗ•́▰ʔ੭✨🟩 ʕ੭▰•̀ᴗ•́▰ʔ੭✨🟩
- 23:35
- 조회 32
- 잡담
-
- SSG) 5경기 지타 좀 쓴다고 저격 받은거 내가 더 서럽다
- 23:35
- 조회 31
- 잡담
-
- 기아) 김재덕 광주동성고 감독도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"(김)도영이는 어릴 때부터 KIA 타이거즈 입단이 꿈이었다. (개인적인 생각으로는) KIA 입단이 100% 보장돼 있었다면 메이저리그는 처음부터 생각도 안했을 것이다. 다만 KIA로 못 갈 것 같아 흔들렸을 뿐이다"라고 말했다.
- 23:35
- 조회 87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 2군에서 실책하고 안타 쳤다매?
- 23:35
- 조회 56
- 잡담
-
- 기아)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
- 23:34
- 조회 96
- 잡담
-
- 무승부는 많은게 좋은거야 적은게 좋은거야 ??
- 23:34
- 조회 5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