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아니 박키를 해도 좀 컨디션 보고 타순이라도 바꾸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7902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62 맨날 2고 5나 고정이야 예스쯤 되는 타자도 아닌데 타순은 왜 안바꾸는데 호영이 잘 칠 때 나승엽이랑 타순 체인지만 했어도 점수 더 났을지도 모르잖아 게다가 뒤엔 민재인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