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우리 올해 상대전적이 좋앗네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73914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98 스탐베 배너보고 알앗슨매번 상대팀이 힘들엇던 기억인데 기억오류엿나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