꒰( ꙨꙻᴗꙨꙻ )꒱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최민석 근데 전쟁 누적 3.6인가 넘었더라
- 23:00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오늘처럼 뭔가 왜졌는지 이유가 나름 분명한? 날에 플지랄병 나는거는 간만인듯
- 23:00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원태 작년보다 들쑥날쑥이 좀 덜한게 내체감인가???
- 23:00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기아 타이거즈 사랑합니닥!!!!!!!!
- 23:00
- 조회 6
- 잡담
-
- kt) 풀타임2년?차에 상수(not second baseman)가 되어버린 릴라
- 23:00
- 조회 4
- 잡담
-
- 엘지) 다시생각해도 오늘경기 진짜 웃기네...햄장 홈런 스틴 도루 선발승 장현식 세이브 손주영
- 23:00
- 조회 15
- 잡담
-
- 엘지) 아 내일 그날이네
- 23:00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2군에서 올릴 사람....이 없슨 걍 재현이 복귀하면 재현이 하나일뿐
- 23:00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정이한테는 선수가 수비 보고싶어한다 성한이는 고집이 세더라 에레디아도 타격감 올라오는데 수비보고싶어한다 이런말 ㅈㄴ지긋해
- 23:00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어차피 지금 9위둥둥섬 수준인데 주전 갈아쓰지말라고
- 23:00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광현이는 지나간 모든 감독들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지만
- 23:00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이기면서 최준용 롯데 내 다승 공동 1위 합류,,,,
- 23:00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 치면 단체 가족사진이라니
- 23:00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지금 기분얼마나 좋냐면 민재 아웃된것도 민재야 너덕에 더 극적인 끝내기 봤다 ∧( ꙨꙻᴗꙨꙻ )∧
- 23:00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못치진않는데...득점권이 문젠건지
- 22:59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이정용 박해민 관념적 176인데
- 22:59
- 조회 38
- 잡담
-
- kt) 우리 해병대 단관올때마다 승률 좋은 것 같음
- 22:59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우리 왜 요새 이긴 경기 다시보기 단관 왜 안해 ∧( ꙨꙻᴗꙨꙻ )∧
- 22:59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근데 혹시 나만 첫타석 3루타 때 기대햇냐
- 22:59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특히 양코너는 빠따잘치는게 중요하다며
- 22:59
- 조회 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