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나승엽 고승민 좀 치워달라고 ㅡㅡ 진짜 욕 나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72360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4 ㄱ ㄴ 쓰니까 전달이 안 되나 짜증나서 풀네임 씀 진짜 존나 못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