쳐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나끼리 가족이랑 같이 산다니 내 마음이 다 좋다
- 22:20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될 팀인 이유 갑자기 저번주 내내 나를 힘들게 한 준용이가 매우 안정적이었음
- 22:19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끼리 잘해서 하는 말인데
- 22:19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시원한 적시타 없이 2점 내는데 팬들은 뭔재미로 봄...
- 22:19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신발에 왕관있다
- 22:19
- 조회 43
- 잡담
-
- 삼성) 최원태는 왜 또 휴식 주는거야... 올스타 얼마 안 남았잖아
- 22:19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윤혁 다시 스카우트 팀으로 돌아감?
- 22:19
- 조회 21
- 잡담
-
- SSG) 아니 뭔 지타가 얼쑤가 빨리 쳐서 준비를 못한다고 지랄 ૮₍ -᷅ ﻌ -᷄ ?₎ა
- 22:19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뚱거뚱은 충분히 그럴만한 상황이였어서
- 22:19
- 조회 24
- 잡담
-
- kt) 키티들아 우리 문화의날 할인 있어?? ◔▾◔
- 22:19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근데 ∧(˶´•ᴗ• ก)՞ ՞ 에린왕자달라는게 먼데
- 22:19
- 조회 36
- 잡담
-
- 두산) 일단 내일무조건이겨라 최민석경기 놓치면안된다...
- 22:19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지난주 경기당 평균 득점 7점이랴
- 22:19
- 조회 32
- 잡담
-
- 기아) 아까 현창이 덩치 작은편인가 물어본 랑이 보고 생각나서 검색해봤는데
- 22:19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차라리 작년이 더 편했던거같기도 하고
- 22:19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홈런 커피 찾아가(੭ • ө • )੭⁾⁾🧡
- 22:19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근데 형우는 테세해야하나 저번에도 2형우일때 장타치더니 오늘도 선두타자일때 2루타쳤네
- 22:19
- 조회 5
- 잡담
-
- 엔씨) 직관룡 집 와따.. 오늘 나를 위한 단 하나의 이벤트
- 22:19
- 조회 25
- 잡담
-
- 두산) 윤혁은 그 해에 투수가 너무 좋으니까 1라부터 투수 뽑고싶다 였는데
- 22:19
- 조회 34
- 잡담
-
- 기아) 5월에 비해 6월 좀 들다... 싶었는데 월간 승률 2위라니 ^ᶘ= 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 =ᶅ^
- 22:19
- 조회 2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