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켓다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우리 집토끼 다 잡고 또 어디 필요하지?
- 22:19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하..무슨 솔로포 2번 맞았는데 질 것 같은 기분 들게 하냐
- 22:19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아프면 쉬게 하면될일인걸 그걸 안하고 ㅋ
- 22:19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사실 오늘 이길거라는 기대는 안했는데
- 22:19
- 조회 3
- 잡담
-
- kt) 어제 카테에서 영표얘기하고 표뽕차서 급하게 예매해서 다녀왔는데
- 22:19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우리 오늘 졌으니까 다행이지 포수땜에 큰 이슈될뻔
- 22:19
- 조회 19
- 잡담
-
- 엔씨) 한별이 수비를 내가 본 이상 한별이말고는 만족이안된다고
- 22:18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불과 3일 전 기먼중
- 22:18
- 조회 36
- 잡담
-
- 엔씨) 그 어떤 감독도 수비를 이렇게 무시하진 않았어
- 22:18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째부 ♬" ٩(٩• ө • )♪ ( • Θ •و(و "♪ 뚠부
- 22:18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보여주지도 못하는 안재석은 실링타령하면서 박지훈한테는 그정도니마니 말 ㅈㄴ 쉽게하네
- 22:18
- 조회 31
- 잡담
-
- 기아) 0-0으로 맞선 2사 1루에서 타석에 들어선 그는 키움 선발 박준현의 153㎞/h 직구를 잡아당겨 비거리 무려 140m 초대형 선제 투런 홈런으로 연결했다.
- 22:18
- 조회 31
- 잡담
-
- 롯데) 내일 우취될까
- 22:18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이기면 올원 사려고 했는데 영원히 미뤄지는 중
- 22:18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내일 최민석이라 이길 거 같음
- 22:18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얘드라 ∧(⸝⸝•̅ Θ •̅⸝⸝)∧ 내가 또 랑이한테 또잉이랑 영탁이 받아왔어
- 22:18
- 조회 57
- 잡담
-
- 삼성) 근데 그렇게 강민호 믿으면서 오늘 중간에 포수는 왜 바꿨지?
- 22:18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실링인지 툴인지 경기장에서는 공평하게 ㅎㅌㅊ인데 대체 무슨 의미야...
- 22:18
- 조회 15
- 잡담
-
- 엔씨) 그냥 진짜 머릿속에 뜬금런 홈런갯수 이런거만 든거같아 수비고 투수력이고 아무것도 모르고
- 22:18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감독이 눈치 안 보기는 ㅋㅋㅋㅋ 오승환 때 기억 안 남?
- 22:18
- 조회 38
- 잡담